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오늘 기록할 집은 현대백화점 울산점 홍보석을

방문리뷰하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울산점 12층 식당가에 위치해있고

중식을 메인으로 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홍보석 현대백화점울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4 · ★4.4 · 평일 11:30 - 22:00, 크로스타임:15:00~17:00,주말 11:30 - 22:00, 크로스타임:16:00~17:00

m.place.naver.com

홍보석 입구

위드 코로나를 시행해서 그럴까요? 

이제 백화점에도 사람이 많아졌네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였더니 식당가에도 사람이 많았어요. 

조금 기다리다가 들어가게 되었네요. ㅎㅎ

미리 방문하실 예정이시면 예약을 하시면 빠르게 입장 가능합니다. 

메뉴판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으로 보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했어요.

중식을 먹게되면 꼭 고민하는 게 있잖아요? 

짜장 먹을까? 짬뽕 먹을까? ㅋㅋ

배달 주문할때는 반반 메뉴로 주문하면 해결되지만

여기에는 그런게 없네요. 아쉬울 따름입니다. 

오늘 손님이 많아 매너상 실내는 찍지 못했어요. ㅠㅠ

반응형

양배추 짜사이

주문을 하고 나면 양배추 김치와 짜사이를 기본으로 세팅해줘요.

일반 기본으로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고

밥은 먹고 싶어서 잡채밥을 주문했답니다. 

꼭 주문한 거 나오기 전 양배추 김치를

한 접시 비우고 시작한답니다. ㅋㅋㅋ

잡채밥

잡채밥이 나왔어요. 

잡채밥에는 버섯이랑 양파 피망이 들어가 있는 거 같았어요.

일반 중국집과는 다르게 짜장 소스가 아니라 

약간 고추기름 베이스로 되어있어 잡채에 느끼함을 

잡아주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 좋답니다.  ㅎㅎ

탙수육소자

탕수육 소자로 나왔어요.

여기 탕수육에는 특이하게 블루베리가 들어가는데

블루베리에 새콤한 맛이 생각한 거보다 탕수육과 잘 어울려요. 

탕수육 배분하였습니다. 

탕수육 생각하면 부먹 vs찍먹? ㅋㅋㅋ

전 가리지는 않는데 제 생각에는 부먹이 좋은 거 같습니다. 

아.... 상황에 따라 찍먹이 좋을 때도 있답니다. ㅋㅋ

점심을 이용해서 홍보석을 먹고 왔답니다.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백화점에 쇼핑 또는 손님 식사대접을 

하신다면 괜찮은 식당이지 싶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현대백화점 울산점 도제유부초밥, 스테이크어스 포장후기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저녁은 현대백화점 탐방을 했어요 제가 고른 한 끼는 현대백화점 울산점 도제유부초밥, 스테이크어스를 선택했어요. 단탄지에 맞게 음식들을 선택했

mysell12.tistory.com

 

 

현대백화점 울산점 일식맛집 이도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오전에 빠른 일과를 보내다가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백화점 내부를 들어와서 12층에 식당가에 있는 이도에 왔어요. 전 여기오면 꼭 그 메뉴만 먹어요 제가 워낙 돈까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