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려요 ㅎㅎ

저녁을 먹었지만 토요일이라 그럴까요? 간식이 약간 생각나서

울산 현대백화점 근처에 있는 타코파파 삼산점으로 포장을 했어요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거 아시죠? ㅋㅋ 내 돈 내산.

11개만 포장에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결정에 순간 두둥!!

반응형

타코야까전문점 타코파파 삼산점 

타코파파 삼산점 울산에만 5개 지점이 있네요

바쁜 날은 조금 기다려야 할 정도로 사람이 많은데 

오늘은 앞에 한분만 계시고 바로 받을 수 있네요. 좋은 징조입니다 ㅋㅋ

타코야끼가 제조중

매번 지나갈 때 보지만 빠르게 만들어지고 있는

모습은 언제 봐도 신기합니다  바로 만들어진 뒤에

먹는 타코야끼 맛은 끝내주죠.

붕어빵이랑 투톱을 이루질도? ㅋㅋ

타코야기 일반 타코반(기본)/반(매콤한맛)

 

 

 

포장을 해서 집에 와서 개봉은 바로 한알 한알 먹어보았습니다.

맛을 비교하자면 기본은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맛 

매운맛은 기본 맛에 매콤한 조화가 이루어지는 맛

전 매콤한 맛에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ㅋㅋ 매운맛승!!

 

울산 서동 서울식쌀국수 미미옥 방문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휴일은 이용하여 저번에 가지 못했던 미미옥을 방문하려고 나왔어요 점심을 먹기 위해서 집 근처 맛집이라는 곳으로 달려갔죠 ㅎㅎ 11시 30분에 갔는데 벌써 몇 분에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