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요즘 배달 음식 줄여보고 마음은 먹었지만 그렇게 잘 안될 때가 많았네요.

배달을 주문하면 생기는 플라스틱 용기도 많이 나오고 하니까요

하지만 귀찮니즘을 이기지 못하고 배달을 주문했어요.

매번 내 돈 내산 하지만 동생에 힘을 빌려 주문한

김가네 메뉴를 후기 적어보려고 합니다. 

김가네 약사점

제가 주문한 곳은 김가네 약사점입니다.

점수는 4.9점 높은 평점으로 골랐어요.

사실 라볶이가 조금 생각나서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ㅎㅎ

예전에 김밥집에서 계란에서 식중독이 나오고 하여 걱정이 되는데

김밥에 사용하는 계란은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해서 살짝 안심이 되었어요.

자연의 마음을 요리에 담다

짠~ 딩동 소리가 울리면 왜 이리 기분이 좋을까요? 

배달이 왔다는 신호겠죠? ㅋㅋㅋ 기쁜 마음으로 포장을 받아 개봉했어요.

김가네 참치김밥/야채튀김

라볶이를 주문했으면 따라오는 메뉴가 있죠?

참치 김밥 한 줄 큼지막하게 담겨 있네요.

가격을 맞추려다 보니 야채튀김 한 개도 포함시켰어요. ㅋㅋ

주문할 때 배달료를 조금이라도 줄이려고 메뉴를 추가하니

살이 안 찔 수가 없네요... 운동 열심히 해야지 ㅠㅠ 

라볶이와 1인부대찌개

라볶이랑 1인부대찌개 주문

라볶이는 먹어보니 음... 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했다.

매운맛이 조금 부족하고 밍밍한 맛 ㅠㅠ 살짝 아쉬웠네요.

부대찌개는 국물 살짝 맛을 보긴 했는데 괜찮네요.

햄도 괜찮게 들어가 있고 1인 부대찌개 치고는 동생은 만족하고 먹었어요.

참치 김밥과 함께

그래도 참치 김밥이 있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김밥은 라볶이에 찍어 먹으면 말 다했죠. ㅎㅎ

한 끼 잘 먹었습니다!! 

가볍게 적어보는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