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적어보려고 합니다. 

6월에 얀센 접종을 맞고 23일 추가접종 대상으로 

모니터 추가접종을 하고 왔어요... 집 근처 가정의원에서

접종을 마치고 왔죠. 뽀로로 스티커 안줘서 약간 서운 ㅠㅠ

이삭토스트 서동점

접종 후면 나타나는 부작용이 있다네요.

배고픔.. 어찌 이겨낼 수 없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방문한곳은 이삭 토스트를 방문했어요

아침은 간단하게 먹었지만 간식 겸 구매합니다. 

제가 구매한거는 허닭 까르보 토스트 

허경환 님 광고로 걸려있는 상품이네요 ㅎㅎ

포장받은 뒤에 룰루랄라~~~

받고 나서 신나서 사진부터 남겨주었어요.

먹는 거 남기는 게 최고로 기분 좋답니다. ㅋㅋ

포장상태

허닭 까르보 토스트 포장부터 다르네요.

보리맥아주출물이 첨가된 프리미엄 식빵으로 되었답니다.

허닭까르보

허닭과 콜로보하여 나온 상품

안에는 허닭에 까보로 소스가 많이 들어가고 

기본 햄과계란이 들어갔네요.

맛은 아주 좋네요. 소스 맛과 부담스러지 닭가슴살 식감이 잘 어울렸어요.

소스가 너무 많아서 먹기에는 조금 불편했지만  

깔끔하게 드시는 걸 선호하는 분에게  안맞을꺼 같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