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요즘 차박, 캠핑이 인기가 많아요.

제 여자친구도 차박 캠핑을 다니는 걸 좋아해서

용품 관심이 엄청 많이 가지고 있답니다. ㅎㅎ

뭐가 필요하다고 해서 도끼랑 

작은 장작을 사러 방문을 했어요. 방문해서 적어보는 느낌을 

적어보아요.

빡세캠핑-어나더플로우

빡세 캠핑(어나더 플로우)

부산 기장군 기장읍 당사로 1길 30

위치했습니다.

네비 이용 시 기장 아라 하우스 펜션을 검색하면 오시면 됩니다.

월요일은 휴무 10:30~20:00까지 운영합니다. 

외부용품

저는 캠핑을 잘 몰라서 용품 가게는 처음 와보는데

신기한게 많네요. ㅎㅎ

밖에 테라스에는 차크닉에서 사용되는 의자들이 있고

조명 거치대, 끝에는 간이침대와 애견용 텐트 같은 게 보였어요.

색상도 다양하여 편리하고 감성이 느껴지는 용품이 많네요.

내부 모습

내부에는 더 많은 물품들이 있었어요.

여자친구 다른 거 구경할 때 구경하면서

사진을 찍어봤어요.

요즘 캠핑 인기가 많아지면서 많은 캠핑장이 생기고 있죠?

여기가 부산에서 그래도 유명한 곳인 거 같았어요.

의자, 컵부터 텀블러까지 없는 게 없는 거 같죠? 

신기한 물품 발견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색상도 특이하고 감성이 느껴지는 거 같기도 하고? ㅎㅎ

검색해보니 컵이네요. 

동동주 한잔 마시고 싶어 지네요. 캬~~~

캠핑옷과 양념통

요즘 옷들도 있어요 

캠핑에 맞게끔 자연에 맞는 컬러들이 

많았어요. 색상은 딱 제 취향이었어요. ㅋㅋ

양념통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지만 구경만 했답니다.

조명들과 캐리어

캠핑에 꽃은 분위기라 생각해서

골라보시면 조명부터 구경해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직은 여행은 가기 어렵고 하니 차크닉을 가보았는데

괜찮더군요. 한번 용품점을 가보고 나니

관심이 생기려고 하는 거 같아요.

좋은 구경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