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오전에 빠른 일과를 보내다가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백화점 내부를 들어와서 

12층에 식당가에 있는 이도에 왔어요. 전 여기오면 꼭 그 메뉴만 먹어요 

제가 워낙 돈까스 좋아해서요 ㅎㅎ

 

-이도-

위치 :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61 현대백하점 12층 식당가

 

영업시간 : 10:30 ~ 22:00

 

이도 메뉴판입니다. 이도는 일식 위주 음식이고 아이들을 위한 음식도 있답니다. 

이도는  KBS 아침마당 전국수타명인 열전 우승도 하시고 SBS 생활의 달인 가락국수 최강달인

등극한 명인이 요리를 만들고 계시다고 하네요.

이도를 방문하시면 우동을 먼저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메뉴는 돈카츠+자루소바 정식입니다.

추위가 오는데도 전 시원하게 당기는 걸까요? 몸에 열이 많은 체질인가 봐요 ㅎㅎ

고추냉이를 소바 소스에 넣어 먹었어요 방송 보면 정준하 님은 한 번에 한입에 드시던데

전 그 정도는 안되더라고요 ㅋㅋ 후루룩하고 먹었어요 

맛있는 돈카츠 한점... 돈카츠 늪에서 빠져나올 수 없어요

먹어도 먹어도 돈카츠는 질리지 않는 걸까요? 

다음에 현대백화점에 방문하신다며 이도에서 돈카츠에 우동을 한번 드셔 보시는걸 어떠실까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