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쉬는날 밍밍이와 점심을 먹기 위해 

요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오늘 하루 입을 즐겁게 해줄 요리는

로제 스파게티에 햄과 치즈를 추가하여  먹겠습니다. 

재료 준비-모짜렐라치즈,샌드위치햄, 폰타나면

준비한 재료는 모짜렐라치즈+체다치즈

면은 마트에서 구매한 폰타나 스파게티면

재료 준비부터 군침이 흘리네요

요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햄은 먹을 크기로 양파로 준비

물을 올려두고 햄부터 준비하였습니다.

햄은 먹을 크기로 길게 준비하고 싶었는데 

너무 길어서 반으로 한번 더

썰어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양파 준비까지 요리는

준비과정이 너무 힘든게 탈이네요

이래서 다들 밖에 가서 '사드세요' 라고 하는 거 같아요 ㅋㅋ

재료들 썩어주기

 

다진 마늘을 이용하여 향을 먼저 살려주고 

준비한 재료들은 넣어주었습니다. 

면 준비과정은 생략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김이 모락모락 찍다가는 카메라부터 보낼 거 같았어요 ㅋㅋ

소스는 완전품입니다

소스는 로제 스파게티 소스

청정원에 감사합니다. 요리를 못하는 나에게

집에서 스파게티라는 음식을 먹게 해주셔서

준비가 끝난 팬에 소스를 넣어주고

면수를 조금씩 넣어주면서

소스를 넣어 완성하였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 보이나요? 원래 많이 만들어서 먹어야죠 ㅎㅎ

완성본 짜잔!!

완성본 짜잔!!

데코는 포기했습니다 ㅋㅋ

요리를 해서 먹는다는 기쁨이 있으니까요 

완성하는데 도와준 우리 밍밍이도 너무 고마워요.

맛있게 먹은 점심입니다.

 

점심으로 카레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ㅎㅎ 오늘 점심은 여친님이 해주는 카레를 먹게 되었어요. 직접 집에서 카레 만들기 도전. 사실 카레는 집에서 잘먹지는 않아요 카레를 좋아하지 않기도 하고요. 그게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