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저녁은 현대백화점 탐방을 했어요

제가 고른 한 끼는 현대백화점 울산점 

도제유부초밥, 스테이크어스를 선택했어요.

단탄지에 맞게 음식들을 선택했답니다. 다이어트하는 거 아닙니다 ㅠㅠ

 

 

 

 

 

 

현대백화점 지하1층 도제유부초밥

포장 집계를 고를수 있는 곳에

샘플이 진열되어있어요

코로나 예방하기 위해 사용전

장갑을 착용해주고

음식을 고르기 위해 코너를 둘어보아요.

두근두근 무엇을 골라야 할까요? ㅎㅎ

시즌별로 메뉴가 변경되고 16개정도 진열되어있다. 

진열장을 보았을 때 16개 정도

진열되어있어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많은 메뉴 등이 있지만

시즌별로 메뉴가 변경되는거 같았어요.

4개만 고를 생각이어서 엄청나게

고민을 했답니다. 

저에게 선택된 메뉴는 타코와사비, 명란계란,

더블치즈 스테이크 유부초밥. 날치알 유부초밥을

선택했어요. 맛에 리뷰는 조금 있다가 할게요.

현대백화점 지하1층 스테이크 어스

두 번째 메뉴 스테이크 어스 입니다. 

들어온지는 조금 되었지만

먹어볼 기회가 없어서

이번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고기는 사랑인거 아시죠? ㅋㅋ

스테이크 어스 메뉴판

제가 선택한 메뉴는 프라임 스테이크 콤보 小로 주문했어요.

감자와 샐러드를 변경해서 선택할 수 있고 

주문을 하면 바로 조리하게 때문에 조리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저녁시간이라 그렇겠죠? 전 15분 정도 기다린 거 같네요 

메뉴 견본과 설명POP가 설치되어있어요

 

도제유부초밥/스테이크어스 포장

 

기다리는거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포장을 다하고 올 때는

발걸음이 너무나 가벼워지네요. 

 

스테이스어스-프라임 스테이스 콤보 小

구성은 스테이크, 양파, 꽈리고추 

소스와 소금, 오이피클 수프와 샐러드를 받아왔습니다. 

-맛평가-

고기는 뭐 맛이 없을 수가 없어서 굽기 미디엄으로 딱 좋았습니다. 

소스가 있으나 고기 본연에 맛을 보기 위해 소금을 조금만 찍어

먹는게 굿초이스라 생각됩니다 ㅎㅎ 

다른 메뉴는 겉 들어 먹기에 무난했습니다. 

도제 유부초밥

-맛평가-

만점은 5점으로 평가하였습니다. 

1. 더블치즈 스테이크 유부초밥 : 소스 맛이 강해 소고기맛은 적게나는게 흠 5점 3점

2. 명란계란 : 계란 맛에 본연에 맛 명란이 들어가 맛을 잡아줌 5점 4점

3. 타코와사비 : 타코와사비 완전 좋았습니다. 와사비 조금 아쉽지만 5점

4. 날치 유부초밥 : 날치 조금만 더 넣어주세요 3점

제 주관적인 취향이라 입맛이 다를수도 있습니다 ㅠㅠ

 

현대백화점 울산점 일식맛집 이도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오전에 빠른 일과를 보내다가 늦은 점심을 먹기 위해 백화점 내부를 들어와서 12층에 식당가에 있는 이도에 왔어요. 전 여기오면 꼭 그 메뉴만 먹어요 제가 워낙 돈까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