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이제 낙엽도 떨어지고 비도 오고 추워지는 계절이 왔네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지만 왠지 모르게

시원한 게 생각나면 들려주는 곳이랍니다.

후기를 작성하는 곳은 서동미로시장 근처에 있는 고메밀면입니다.

건강하고 바른밀면 고메밀면 

고메밀면

부산 금정구 서부로 7 1층 

매일 11시 30 ~ 21:00 

동절기에는 목요일 쉰다고 되어있습니다. 

주차장은 서동미로시장 공용주차장 있어요. 

메뉴판 상세내역

메뉴판을 올려두었어요. 

첫 번째 이름부터 강해 보이는 메뉴부터 보이네요.

기운 센 갈비탕 ㅎㅎ

다른 손님들은 다들 갈비탕은 주로 드시고 계시지만

시원한 게 생각나서 저희는 육전 물밀면, 육전 비빔밀면을 주문했습니다. 

만두도 먹고 싶지만 점심에 과식을 해서 ㅠㅠ 

시원한 거 먹고 속이 좀 내려가길 빌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온육수 한잔

많은 밀면집을 가면 처음 들어가면 

꼭 마셔야 하는 따뜻한 육수죠. ㅎㅎ

육수 맛으로 밀면에 맛이 판가름 나곤 하죠. 

마셔본 결과 향긋한 고기 냄새가 올라오고 구수한 맛이 

일품이었답니다. 합격!!

육전 물밀면 과 비빔냉면

주문한 육전 물밀면과 비빔밀면이 나왔어요

시원한 살얼음이 들어가고 매콤한 양념이 들어가 있어 군침이 도네요.

제 여자 친구는 오이를 싫어해서

오이가 들어가니 오이 싫어하시는 분은 미리 

주문 전에 이야기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육전과 함께

밀면을 드실 때 아시죠??

절대 가위로 잘라드시지 말고 바로 드셔야 하는 거

그래야 탱탱한 면발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

더 맛있게 먹으려면 겨자와 식초를 넣어 맛을 조절하시면 좋을실꺼구요.

-맛 평가-

육전이 있어 일단 씹는 맛이 있고

그리고 육수가 깔끔해서 물리지 않아 쑥쑥 들어가더군요.

시원한 맛으로 잘 먹었습니다. ㅎㅎ

 

서동시장을 둘러보신다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 크기에 

놀라고 배고픔과 더위가 올 때 있을 거 같아요.

그럴 때 고메밀면에 방문하셔서 시원한 밀면 한 그릇 

하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그럼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부산 서동미로시장 따뜻한빵 소담빵집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여자친구 추천을 받고 방문한 빵집입니다. 사실 이번이 두번 방문하는 겁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작은가게안에서 바로 빵을 만들고 있지만 맛 하나는

mysell12.tistory.com

 

 

부산 서동 미로시장 맛나분식,수제 손순대 투어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여자친구가 부산 금정구 서동에 살고 있어 저녁에 산책도 하고 저녁거리도 사려고 서동에 위치한 서동미로시장에 방문하였어요 서동미로시장은 이름과 같이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