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부산 문동방파제에 차크닉을 다녀오고 

돌아가는 길 저녁을 먹기 위해 방문한 곳 

후기를 남겨보고 싶어 적어요.

풍원장 시골밥상집입니다. 

풍원장 시골밥상집 원조

풍원장으로 부산에 많은 식당이 있어요.

고기성찬, 시골밥상, 꼬막정찬. 미역국정찬

체인점은 없고 부산에만 있다고 하시네요. 

풍원장시골밥상집

부산 기장군 기장은 기장해안로 250

매일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음 없음.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가능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어 예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풍원장 입구

주차장은 들어가면 앞에 주차요원분이 막아요.

옆 보리밥 매장과 주차장 입구가 같아서 

안내를 받고 주차를 하였어요. 

토요일 방문하였더니 대기손님이 많았네요.

저 앞에만 다섯팀정도? ㅎㅎ 

가족단위분이 많으셨어요. 

포장 판매
양념계장

요즘은 포장판매도 같이하고 있었답니다. 

저희도 밥을 먹어보고 양념게장이 너무 맛있어서

사고 말았죠. ㅋㅋㅋ

한팩에 5,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반응형

내부 전경

웨이팅을 기다리는 동안 

내부 전경을 사진을 찍어봤어요 

양쪽으로 자리가 있고 가운데 주방이 있어요.

전화번호 뒤 번호 적어두면 번호를 불러주고 

안내받은 테이블 번호 따라가시면 됩니다. 

메뉴판 첨부

메뉴판을 보고 메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단점으로는 2인 주문 따로 1개씩 주문이 안되네요. ㅠㅠ

많이 주문하는 메뉴는 돼지 불고기 정식

많이 주문해 드시는 거 같았어요.

저희는 깔끔하게 먹어싶어 보쌈 정식으로 2인 주문했어요. 

총 결제 가격은 36,000원입니다. 

보쌈정식

한상 제대로 차려졌네요.

처음에 솥밥에서 밥을 담아주시고 그리고 

누룽지 물을 넣으셔서 누룽지를 바로 만들어주십니다. 

된장찌개는 조금 짤 수도 있으니 물을 넣어 드시면 좋을실꺼 같아요. 

전체적으로 맛은 시골한상입니다.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저에게 맞는 반찬은 버섯탕수육이랑 양념게장이 입맛에 맞았답니다. 

그래서 나갈 때 양념게장을 포장했죠. ㅋㅋㅋ

한정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방문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외부 전경

나와서 외부 전경 한 장 찍었어요. 

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 게 있습니다.

오시리아 역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이 생기고 있으니

한정식이 생각난다 하시면 방문해보세요.

그럼 이만 적겠습니다!!

 

부산 서동 미로시장 맛나분식,수제 손순대 투어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여자친구가 부산 금정구 서동에 살고 있어 저녁에 산책도 하고 저녁거리도 사려고 서동에 위치한 서동미로시장에 방문하였어요 서동미로시장은 이름과 같이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