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일을 마치고 와서 입이 너무 심심해서 제품 하나 꺼냈어요

길림 양행에서 나온 민트 초코 아몬드입니다. 

K아몬드 시리즈중 베스킨 민트 초코맛을 생각나게 하는 맛이네요

여자 친구인 밍밍이가 선물해준 거라 아껴먹으려 했지만

간식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ㅠㅠ

민트초코코맛

길림 양행에서 나온 제품들 중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이

많지만 민트 초코 아몬드는 어떤 맛이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제가 여기 제품 중 좋아하는 맛은

군옥수수맛이 최고로 뽑고 다음은 인절미 정도입니다. 

맛은 있지만 단점으로는 군옥수수는 이가 나갈 수 있고

인절미는 가루가 많이 날려요. ㅋㅋㅋ

간단한 성분표
원재료명

원재료 표를 구경하는데 합성향료는 L-멘톨

이거 이거 바로 생각나는 제품 호올스?

호올스 그 맛이 떠오릅니다.

유통기한은 2023년 1월 10일까지 넉넉합니다.

지퍼형은 되어있어요

짜잔~ 첫 개봉입니다.

지퍼를 바로 열자마자 나는 향은 민트향이

확 올라오네요. 박하사탕 향 같기도 하고?

어릴 때 자주 먹었던 초콜릿 공룡알 모양을 하고 있어요.

빨리 먹어보아야겠죠? ㅎㅎ

먹어본 결과

한줄평

맛 평가를 간단하게 하면

배스킨라빈스 민트 초코를 생각했다면 다른 맛이었어요 ㅠㅠ

전 박하사탕 먹는 거 같았거든요... 호불호가 상당히 있는 맛이네요.

전 다시 군옥수수로 갈꺼같아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