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제가 방문해 본 곳은 온센 울산남구점입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곳이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서 울산에 생겼다고 하길래 방문하게 되었어요.

튀김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방문을 안 해볼 수 없죠. ㅎㅎ

온센 울산점

 

온센 울산남구점

울산 남구 돋질로302번길 33 (삼산동 1571-7)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 16:00 ~ 17:00

월요일 휴무입니다.

주차는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나 만 차시

현대백화점 울산점 별관을 이용하시게 편하실 듯합니다. 

온센 외부모습
메뉴판
대기 시간표

보통 15~20분 정도 대기가 있다고 하는데

회전율은 빠른 편입니다. 

요즘은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번호를 등록하면 

연락을 통해서 들어갈 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예상 대기 시간도 나와서 편했습니다. 

내부 전경모습

내부 전경 모습으로 보면 안으로 들어가서

메뉴를 선택하시고 계산을 하면 

자리를 안내해주었어요.

2인석, 4인자리 앞쪽으로 있고 

저와 같은 혼밥족을 위해 안에 1인석도 있답니다. 

그거 하나는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혼자라 우는 거 아닙니다. ㅋㅋㅋ

반응형

테이블 기본세팅
오픈형 조리 시설 

기본은 세팅으로 레몬으로 간된 무절임?

같은 게 있었어요. 냉면집 가면 먹는 무절임 같았어요

조리시설이 오픈되어 있어 튀김 조리하는 걸 볼 수 있답니다. 

맛있게 먹는방법

먹는 방법이 있어 저도 그림을 따라먹었답니다. 

온사라다
온사라다와 장국

온사라다 입니다. 

콘 옥수수에 유자소스로 간이 되어있는 거 같네요

괜찮은 맛이었어요. 장국은 리필 계속해주신답니다. 

온센텐동

메인 요리가 나왔어요. 

가격은 8,900원, 온사라다3,000원

11,900원 계산했어요

튀김 종류는 김 튀김, 꽈리고추, 버섯, 새우, 가지, 단호박

계란은 온센 타마고입니다. 

간장과 함께 찍어먹기

간장에 찍어 김 튀김 먼저 먹어보기

그릇에 튀김들은 담아두어 취향 것 먹었습니다. 

튀김을 좋아하시면 괜찮은 맛입니다. 

온센타마고 터뜨려 먹었습니다.

온센 타마고 터뜨려 먹었습니다. 

맛은 간장계란밥 있죠?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아직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사람이 많아 

기다림만 아니면 충분히 가볍게 먹을만한 거 같습니다.

오늘도 글을 마치겠습니다. 

 

울산 서동 서울식쌀국수 미미옥 방문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휴일은 이용하여 저번에 가지 못했던 미미옥을 방문하려고 나왔어요 점심을 먹기 위해서 집 근처 맛집이라는 곳으로 달려갔죠 ㅎㅎ 11시 30분에 갔는데 벌써 몇 분에

mysell12.tistory.com

 

 

울산 타코파파 삼산점 포장후기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려요 ㅎㅎ 저녁을 먹었지만 토요일이라 그럴까요? 간식이 약간 생각나서 울산 현대백화점 근처에 있는 타코파파 삼산점으로 포장을 했어요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 거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