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가을 단풍을 느끼고 싶어 가까운 밀양으로
드라이브를 갔어요.
단풍구경도 했으니 목도 마르고 디저트가
먹고 싶어 카페를 방문했답니다.
방문한 카페는 단장면에 있는
단장면 커피 로스터스예요
여기 티라미슈가 그렇게 맛있거든요 ㅎㅎ

단장면커피 로스터스

 

단장면 커피 로스터스

경남 밀양시 단장면 표충로 679

 

영업시간 : 10:00 ~ 19:00

주차 가능, 주차공간 넉넉하게 있습니다.

단장면커피 정면사진

단장면 커피 입구입니다.
POP대에 절대로 지나치면 바로그곳!!
티라미슈 맛집이라 설명이 되어있네요
전 사실 여기 단장면 밀크티를 더 좋아해요 ㅎㅎ

건물앞

앞에 주차장이 있고 이길로 들어오면
큰 공터에 주차하는데 많아요
가을이 온거 같죠?
여기서만 봐도 가을 가을 했어요 ㅎㅎ
3시 넘어서 갔는데 낮인데도
엄청 쌀쌀하네요 밖에 다니기는 추웠어요.

메뉴판 / 호두파칸파이

반응형

실내 인테리어 느낌


메뉴판 사진도 올려두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단장면밀크티, 얼음골사과주수
단장면 티라미슈 총 20,000원 계산했어요.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여기 풍경 값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예전에 왔을 때는 실내를 제대로
구경을 안해본거 같네요 ㅋㅋㅋ
지금 와서 둘러보니 전체적으로
모던함이 느껴지죠? 위치가 조금 외진 곳에 있어
산장 느낌이 나기로 하고요.

데크에 앉아 단장면티라미슈, 음료들

풍경을 바로 보면 사진을 한컷 찍어주고
티라미슈는 직접 만드는지 통에서
바로 꺼내서 초코파우더를 확 뿌려주셨어요.
사진으로 봐도 엄청 맛있겠죠?
한입 넣어주니 입에서 살살 녹아요

그리고 단장면밀크티
얼음에 부어 한잔하면 크으~ 끝내줘요
병은 기념으로 챙겼답니다.
나 홀로 집에 케빈이 붙어있네요 ㅋㅋ
밀양은 사과가 유명해요 단장면을
다녀보시면 사과나무를 지겹도록 보실 수 있답니다.

가을풍경

안으로 더 들어가 보지는 못했지만
캠핑장도 같이 하는 것 같았어요.
야외도 있고 하니 드라이브 나오시면
강아지와 함께 산책하셔서 괜찮은 선택인 듯싶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반려견과 함께 오신 분들도 많았어요.
밀양에 오시게 되면 맛있는 밀크티 티라미슈 한점 어떨까요? ㅎㅎ

 

 

밀양 은행나무 핫플 금시당 백곡재

안녕하세요 길을 걷다 보면 은행 냄새가 나면 은행나무 시즌이 오겠다는 이야기겠죠? 풍경을 노랗게 물들게 되는 은행나무 핫플은 찾아 감성 사진을 찍는 시즌이 오겠죠? ㅎㅎ 경주나 고성으로

mysell12.tistory.com

 

 

강릉 명주동 감성의 거리-봉봉방앗간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예전 사진을 찾아보다니 기억나는 거리가 있어 글을 적게 되었네요. 강릉 여행을 갔을 때 명주동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죠 여행겸 갔는데 거리가 너무 이쁜 곳이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