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언양을 지나는 가는 길에 

배고픔에 허덕이다 찾아온 식당입니다.

가랑잎새 자연을 담음 밥상 

연잎을 이용한 밥상과 

소불고기 정식을 주메뉴로 하고 있어요.

주차장에서 올라가는 가랑잎새 입구

가랑잎새

울산 울주군 상북면 우만길 27-19

평일 12:00 ~ 02:00, 브레이크 타임 17:30~19:00

토, 일:12:00~18:30 공휴일 영업 브레이크 타임 없음.

길이 좁아요. 주차장으로 이동할떄 운전 조심.

외부 전경

외부 분위기는 흔한 시골집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가을이라 집에 자란 낙엽들도 물이 들어가고 있어

분위기가 너무나 좋았어요.

옛날 할머니 집에 가는 기분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실내 분위기 / 실내에서 느끼는 외부 풍경

저희가 앉은자리는 주방이랑 가까운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시골집이라 역시 보이는 담근 주들이 보이네요.

그리고 사장님들이 옛날 물품들도 보관하고 계셔서

구경도 하고 부모님이나 친구분과 이야기

소재로 사용해도 좋을 거 같았어요.

반응형

메뉴판 사진첨부

한정식집이라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네요.

저희는 2인으로 연잎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6,000원 계산하였어요.

음식 나오는동안 구경-가랑잎새

음식이 나오기 전 외부 구경도 하고 

연잎에 효능을 읽어보았네요.

효능 적어두는 집이 맛집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맞나요? ㅋㅋ

연잎 효능

마음을 안정시키고 갈증을 해소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고 

여행을 물을 바꿔 먹을 때 휴대하면 좋다.

연잎차를 장복하여 제충이 감소되면 원래 되로 쉽게 돌아가지 않는다.

아~ 그건 정말 그래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ㅎㅎ

치매예방에 좋은 레시틴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는군요.

연밥정식 한상

따뜻하게 나온 연밥에 한정식 한상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지만 건강한 한상을 

느낄 수 있었어요. 

된장찌개는 처음 드시면 조금 짜다고 생각될 수 있지만

계속 손이 가는 구수한 맛이 납니다.

반찬들 중 한 개 픽으로 선택하라면 가자미요. 

가지마가 제대로 구워져 나왔어요. ㅎㅎ 

하나하나 다 먹어보았지만 정말 시골에서 먹는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풍경구경도 하고 맛있는 한 끼 했으니까요.

의자에 앉아 마무리

다 먹고 나와서 그네에 앉아서 쉬었다 갔어요,

평상 위에 버섯을 말리고 계신 거 같았네요.

그네 위에도 무엇을 만들고 계 신던데 무엇인지는 알 수 없었어요,

재료 손수 다 준비하시는 거 같아 보였어요.

마지막에 나오면서 연잎차도 있으니 한잔 하시고 가면 

마무리될 거 같습니다. 

 

밀양 단장면 티라미슈 맛집 단장면커피 로스터스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가을 단풍을 느끼고 싶어 가까운 밀양으로 드라이브를 갔어요. 단풍구경도 했으니 목도 마르고 디저트가 먹고 싶어 카페를 방문했답니다. 방문한 카페는 단장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