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여자친구 추천을 받고 방문한 빵집입니다.

사실 이번이 두번 방문하는 겁니다 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작은가게안에서 바로 빵을 만들고 있지만

맛 하나는 정말 끝내주어 소개드리고 싶습니다.

소담빵집

소담빵집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부로 12-1

평일 8:30~21:00, 토요일 : 08:30 ~ 21:00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주차는 서동시장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당일생산 당일 판매 원칙

슬로건처럼 모든 빵들은 당일에 생산하고 계시네요.

아침에 한번 간 적이 있는데 빵들이 막 나오고 있었어요.

샌드위치도 있으니 아침메뉴로 사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이번에 저녁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빵이 많이 진열되어 있지만 

많이 빠진 상태로 보였어요

저랑 여자친구는 스콘을 먹기 위해 사러 왔습니다. 

반응형

기본빵들과 식빵등이 진열

기본빵들이 진열되어 있고 기본빵은 1, 400원부터

여러 빵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먹고 싶은 거는 많은데 다 살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먹기로 마음먹었습니다 ㅋㅋ

아 깜빡한 거 여기 식혜도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신데요

식혜도 기회 되면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건강하고 따뜻한 소담빵집

따끈한 빵을 샀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 빵은 단호박식빵 4,500원

스콘은 각 1개씩 총 4개 1개 2,300원입니다 

밍밍이가 스콘에 빠져있습니다 ㅋㅋㅋ

단호박식빵

제 취향은 단호박 식빵이었습니다

사진 보이시죠? 단호박이 들어가 있고 

옆에 뿌리가 쑥인 거 같았어요 쑥 냄새도 살짝 나고 

안에 팥도 들어가 있어요.

부드럽고 단호박이 강해서 

만족하였습니다. 또 먹고 싶어요.

스콘 4개 구매

기본 맛부터 오레오 스콘 종류별로 샀어요

오레오를 한 개 먹어봤는데 가격과 맛 다 충족했어요

여기 오는 분들도 스콘을 먹기 위해서 찾는다는 이유가 있네요.

빨리 찾지 않으면 스콘이 없을 수 있다는 슬픈 이야기가 ㅠㅠ

서동 근처를 오시게 되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