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오늘은 방문기를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부산 오시리아 롯데시네마 드라이브 상영관이 생겼네요.

저 나이 먹고 처음으로 자동차극장을 방문해봤어요 ㅋㅋㅋ

유체이탈자, 롯데시네마 오시리아 이용안내

영화는 유체 이탈자 윤계상 님이 주연으로 나온 영화예요.

한 사건이 시간 되며 윤계상 님이 유체 이동하며 

사건을 풀어가는 영화였네요... 스포는 안되니까. 

간단하게 보기 좋았답니다. 

영화 요금은 차 1대 22,000원 앞열에 세단, 뒷열에 SUV로 

자리가 지정되었어요.

롯데시네마 오시리아 드라이브 스크린

처음에 자리를 잡기 전에는 조명이 엄청 밝았어요.

큰 스크린으로 코로나 시대에 맞춰 안전하게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좋았어요. 겨울이라 차량 방전이 걱정되긴 했지만요.

간이 화장실

차량 오른쪽으로 보면 간이 화장실이 있어요.

공원 같은 곳에 가면 있는 화장실인데

생각한 거보다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었어요. 

방문하자마자 화장실 위치부터 스캔하였습니다. 

차량 뒷편 매점

영화를 보기 위해서 간단한 간식이 필수죠

결제는 카드 결제만 가능하다고 안내받았어요.

저희는 미리 편의점에 간식을 구매해서 따로 이용은 안 해보았지만

다음에 방문하면 푸드는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자동차 극장 첫 방문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