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휴일을 이용하여 캠핑을 다녀왔어요. 다음날 비가 와서 

엄청 고생을 했지만 처음으로 같이 간 캠핑을 적어보고 싶어 적어봅니다. 

방문한 캠핑장은 함양까지 2시간이 걸려서 방문한 라온 캠핑장입니다. 

애견이 있어 애견도 같이가고 마운틴뷰가 풍경이 좋다고 하여 선택했어요. 

매점겸 관리동

방문을 하면 맨앞에 매점 겸 관리동이 있었어요. 

생맥주부터 눈이 띄는건 주차하고

맥주 한잔부터 해야 할 거 같았네요.

관리자분에게 인적사항을 확인하고 종량제

봉투를 받고 테크로 차를 가지고 올라갔어요. 

캠핑장 안내도

캠핑장 안내도 입니다. 자리가 정말로 넓지요? 

위쪽이 전망도 좋고 화장실이나 가까웠어요.

위쪽으로 자리가 다 차서 B6번으로 잡았는데

중간에 있다 보니 화장실 가는 게 상당히 불편했어요.

다음에 가게되면 위쪽으로 잡아야겠네요. 

B동 텐트 구석자리 잡았다
간단한 계수대와 방방

B6번 자리 텐트 치고 쉬는 중 

구역마다 간단한 계수대와 장작제 버리는 곳이 있어요.

A, B에는 방방? 봉봉? 지역마다 다른데

어린이들 타는 기구가 있네요.

초등학교 때 많이 타곤 했는데 저것도 추억이네요.

너무 타고 싶었습니다. 

매점시간

매점 운영시간

09:00 ~ 20:00 

평일(일요일~목요일) 주말은 22:00까지 운영하시네요.

밑에는 화장실과 개수대

전자레인지도 있어 조리제품 돌려 먹을 수 있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눈사람 있었고

인공잔디밭이 있어 아이들이 노는 곳이 마련되어있어요. 

윗층 화장실에 샤워실 마련

사람이 없을 때 사진 촬영

위층 테크에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네요.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바구니가 구비되어있고

드라이기에 온열기도 설치되어있어요.

신설 캠핑장이라 샤워장도 깔끔하게 관리되어있네요. 

온수는 한참으로 나오는 거 같았고 씻으려면 조금 추위를 

버텨야 할 거 같았답니다. 

C구간에 전망

마운틴 뷰로 풍경 하나는 끝내주네요.

당일을 그렇게 춥지도 않고 해서 좋은 공기 

마시며 캠핑을 시작할 수 있었답니다. 

티본 스테이크

캠핑하면 꽃이 먹을 거 아닐까요? 

티본스테이크를 준비했어요.

버터를 넣어서 구워 팬에 구워 먹었네요.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 만족했던 거 같습니다. 

2차전은 소막창 준비

밥을 안 먹을 생각으로 고기를 2개 준비해서 

먹었습니다. 아~ 먹는다고 사진 못 남겼네요.

불멍~~

캠핑을 하면서 느끼는 불멍

불멍을 바라보면서 잠시 

잡생각은 없애는 시간인 거 같습니다. 

요즘 유튜브에 불멍 영상도 조회수가 많이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불멍을 하면서 느끼지만 불이 오래 안 가서 ㅠㅠ

야경

함양 라온 캠핑장 야경

테크에 전구들이 많아 야경 분위기 제대로였어요.

이것이 감성캠핑인 거 같네요. 

공기 좋고 감성을 느끼고 싶으시면 

함양 라온 캠핑장으로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여요.

추천드리고 갑니다.

평일 : 35,000원, 주말 :  45,000원

연박시 5,000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내돈내산 직접 다녀와보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