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휴일을 이용하여 라이딩 겸 태화강 국가정원으로

지나게 되어 방문하였어요

울산은 자전거길이 잘되어있어 날씨 좋

은 날에는 라이딩하기 참 좋았습니다.

태화강 국가정원

 

 

계절에 맞춰 새로운 꽃들과 행사도 열리고
자전거 빌려서 탈수있어요. 주변에 분위기 있는 카페도 많아
산책 및 휴일에 데이트,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주차는 노상주차장 이용 또는 공영주차장으로 이용하시면 되시나
1시간에 1,100원으로 알고 있어요.

입장료는 무료

태화강국가정원 안내도

태화강 국가정원 안내도


밤에는 은하 우수길도 찾으셔서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핑크뮬리가 있어요

국가정원에 핑크 뮬리도 있네요 하지만 이제 끝날 시즌인지 조금밖에 없고 힘들이 없네요 ㅠ

라이딩후 지친 모습

노란색 국화와 함께 사람들보다 국화가 더 많네요

노랗게 물든 국화를 보니 가을이네요

 

노랑노랑 국화들 이쁘다

 

오늘 방문할 날은 국화가 메인이라 ㅎㅎ 날씨가 좋기도 해서 나들이 나온 가족분들도 많고
데이트를 하기 위해 방문한 연인들도 많았네요.. 태화강 국가정원에 방문하여 인생 사진 촬칵촬칵!!

국화밭 사진스팟들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게 사진 스팟도 함께 있네요

넌 웃을 때 제일 에뻐 여자 친구분을 찍어주시면

엄청 좋아할 거 같네요.. 여자 친구와 함께 왔어야 했는데 ㅠㅠ

가을에 갈대도 이쁘게 찍을 수 있죠?

일몰을 이용해서 한번 찍어보세요

태화강은 일몰. 야경이 특히 이뻐요

태화강에 오셨으면 십리대밭교도 한번 걸어보세요
갑자기 제가 가려고 하는 시간이 되니

비가 오려나 보네요 날씨가 갑자기 안 좋아지네요

어떤가요? 태화강 국가정원 오셔서 국화와 함께 이쁜 사진도 남기도

가족분과 좋은 추억 남기러 방문해보세요!!

이만  남기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