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예전 사진을 찾아보다니 기억나는 거리가 있어 글을 적게 되었네요.

강릉 여행을 갔을 때 명주동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죠

여행겸 갔는데 거리가 너무 이쁜 곳이고 카페들도 조금씩 생기고

거리가 내 어릴 적 거리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다시 찾아가 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네요.



 

명주동 - 봉봉방앗간

강릉 명주동 거리

고려시대부터 행정과 문화의 중심지였으며. 명주 예술마당.

작은 커피 축제 명주 프리마켓 등 각종 콘서트와 공연을 열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명주동 여행은 골목길을 따라 걸으며 이색카페 문화공간, 역사를 느낄 수 있는 핫 플레이스로 각광받고 있다.

이용시간 : 00:00 ~ 24:00

주차지설 : 주차 가능(공영주차장)

명주동 거리를 방문할 때는 날이 더워도 여름에 방문하시는 권장하고 싶어요

초록 잎사귀들이 보이는 거리 보이나요? 금연금지 팻말이 있기는 하지만

의자에 앉아서 사진 한방 찍으면 감성 느낌 날 거 같네요

이색 카페 등이 많아 명주동에서는 봉봉방앗간이 핫플이긴 하지만 제가 갔을 때는 휴무날이었는지

문이 닫혀 있는 날이었어요... 그래도 분위기 하나는 정말 좋아 보이네요.

 

 







 

 

 

 


명주동 거리를 걸어보시고 같이 방문해보시면 좋은 여행이 되실 거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