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 인사드립니다.
여자친구가 부산 금정구 서동에 살고 있어
저녁에 산책도 하고 저녁거리도 사려고
서동에 위치한 서동미로시장에 방문하였어요
서동미로시장은 이름과 같이 미로와 같이 되어있어요.
잘못하다가는 길을 잃어버릴 수 있겠어요 ㅎㅎ

서동미로시장은 서동시장, 서동향토시장.서동전통골목시장
3개 시장을 통합하여 2014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선정되어
태어난 시장이라고 합니다.

맛나분식

-맛나분식-

부산 금정구 서동시장길 42-4

메일 : 11:00 ~ 20:30

38년 전통 생활의 달인 363회

계란만두 : 1,500원, 떡볶이 1인분 : 1,000

생활의 달인 방영 38년 정통 맛나분식

미로를 뚫어 인터넷을 검색할 결과 분식집 중
맛나분식이 맛집으로 통하고 있었어요
특이한 메뉴 계란만두가 있더라고요
새로운 메뉴는 못참지요 ㅋㅋ 사먹어 보기로 했어요

떡볶이 - 계란만두

떡볶이 2인분 계란만두 1인분해서 3,500원에 구매했어요
계란만두는 당면에 계란을 풀어서 계란 프라이처럼 만들어 주시네요
신기하게 만들어 지고 맛이 정말 궁금했답니다. ㅎㅎ

반응형

수제 순대 손순대

 

손으로 직접만드는 손 순대

부산 금정구 서부로 23-2

운영시간 : 12:30 ~ 20:30(재료소진시 마감)

주소가 없어 주소 따라오셔서 입구에서 1분정도

걸어오시면 있어요.

순대 1인분 3,000원

수제순대 포장 봉지에 담은후 신문지 밀봉

사장님이 친절하게 오전에 직접 만든다고 하시네요
피순대, 청양고추맛이 있었고 청량고추는
피가 안 들아서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담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맛은 심심할 맛을 수 있고
순수한 맛이 나며 소금과 막장으로 찍어 먹으면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수제 순대가 궁금하시다면 한번 들려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 ㅎㅎ

떡볶이+게란만두

마지막으로 맛나분식에서 사 온 떡볶이, 계란 만두를 맛보았어요.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좋았어요!!
맛은 맵지 않으면서 달지도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었고
제가 추천 픽은 계란 만두였어요!! 같이 주는 간장에 찍어먹어도 맛있고
떡볶이 찍어먹으면 끝내주죠. 부담 없는 가격에 맛있는 한 끼였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