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주말에도 일하며 적는 점심 이야기입니다. 

외부 작업을 하기 위해 점심을 먹기 가기 위해 

방문한 뜨끈한 국밥 한 그릇 

'미가네 굴국밥'입니다. 

전날 술을 마시지 않았지만 국물이 생각나서 들렸습니다. 

미가네 굴국밥 달동점

영업시간 : 07:00 ~ 22:00

현재는 21시 까지 운영할 수도 있습니다. 

주차는 식당앞이나 옆쪽에 주차 가능합니다. 

간단한 기본반찬

간단하게 나온 기본반찬

국밥집이 그렇듯 부추와 깍두기 양파, 고추

사실 김치랑 양파만 있으면 다른 반찬 필요가 없긴 합니다. 

메뉴판입니다.

미가네 굴국밥 메뉴

굴국밥 기본으로 있고 1,000원을 추가로

다른 재료가 추가가 되네요.

사이드 주문하고 싶었지만 생각한 거보다

가격이 비싸 같이 방문한 분은 기본으로 

전 굴 만수로 주문했습니다. 

식당내부

맛집의 표본 재료의 효능이 적어있는 거 찍어봤어요.

굴의 효능은 피부에 곱게 되고 얼굴색이 아름답게 된다네요

제발 그랬으면 합니다 ㅠㅠ

일단 스테미너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으니까요.

미가네 굴국밥 굴만수

주문한 굴 만수입니다.

굴 만수가 무엇인가 궁금해서 주문 전에 여쭤봤는데

굴, 만두, 수제비가 들어간 거라고 하네요.

식당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거라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물만두와 수제비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한국자 담아서 후후 불면서 먹었습니다. 

맛은 신선한 굴이 좋았습니다. 

비린맛이 안 나서 괜찮았고 만두에도 국물 간이 들어갔네요.

하지만 수제비가 약간 안 익은 느낌이 나서 

수제비는 조금 호불호가 있었네요.

그거만 아니면 정말 잘 먹었습니다. 

따뜻한 국물 한 그릇 생각나시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위치는 지도를 남겨드리니 

여기로 네비 찍어 찾아가 주세요!!

 

울산 병영 청국장 맛집 콩이파리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새벽 늦게까지 일을 하고 왔더니 너무나 피곤한 하루였습니다. 점심쯤 일어나 밥을 먹어야 할 거 같아 검색을 하다 보니 집 근처에 콩이파리라는 이름이 눈에 띄어 방

mysell12.tistory.com

 

 

울산 생각나면 방문하는 홍익돈까스 울산 삼산점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요즘에 회사일도 바쁘고 어디를 다니기도 어려움이 많네요 접종 패스를 시행하고 오늘은 자동차 검사도 나온 김에 밥은 먹어야겠다 생각해서 방문한 곳을 적어보려

mysell12.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