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적는 카메랑입니다. 

하루 일과를 일기처럼 써 나가면 된다는 거지만 이게 쉬운 일은 아니었던 거 같아요.이번에 점심을 먹기위해 방문해 본 김에 다시 적어보려고 합니다. 방문한 곳은 '울산의 삼산동에 위치한 상무초밥'입니다. 소개 들어갑니다!! 

밥이 맛있는 초밥집 상무초밥

주소는 : 울산 남구 삼산로 270 101호

네비를 찍고 가기에는 위치에 주차가 없으니 삼산 방문한 김에 가보시는 걸 권장하고 싶어요.

영업시간 : 오전 11:00 ~ 21:40

전화번호 : 052-267-7333

자리마다 테블릿이 있어요

자리마다 태블릿 장비가 있어 주문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어요.

인원 체크와 인원을 고르고 주문을 누르면 바로 들어가는 구조 종업원을

여기요!! 큰소리로 부를 필요가 없어졌네요. 

바로 앞에 먹을수 있는 자리도 마련

자리에 앉아 보면 초밥은 만드는 조리장님 앞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네요.

회전초밥과는 다르게 만들어지는 거는 보기 힘든 구조예요.

점심특선 B

제가 주문한 메뉴는 점심특선 B 11시부터 2시 사이에 주문한 메뉴로

초밥 10 pis + 소바 + 계란찜이 같이 나와요. 튀김도 같이 나오는데 못 찍은 거 같네요.

먹는 게 급했어요.

토마토 백김치?

밑반찬으로 토마토? + 머게 뭐였는지 이름을 몰라서.... 전 사실 한식 파라 

음식 이름까지는 잘 모르고 먹었어요... 그냥 백김치라 합시다. 그리고 쯔유 + 된장국까지

참치초밥

참치 초밥 여려 분들은 고추냉이 얼마큼 찍어드세요? 초밥 안에도 조금 찍어서 나오지만

전 이렇게 위에다 더 얻어서 먹는답니다. 코안으로 들어오는 띵하게 먹는 기분 

생각만 해도 코가 아찔합니다 ㅎㅎ

먹는거 만큼 즐거운게 없다.

초밥을 다 먹은위 나오는 파인+애플주스 한잔 마시지만 호불호가 살짝 있는 맛입니다. 

오늘은 초밥 한번 먹어보는 건 어떠실까요? 그럼 카메랑이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