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도 분위기를 내기 위해 케이크를 고르기 위해 

어디를 가볼까 하다 울산에 성안동에 있는 

크림하트를 이용하게 되어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울산 성안동 크림하트 

크리스마스에 맞춰 미리 예약을 해두고 방문을 했어요

생크림 부족 이슈도 있고 제작 케이크는

미리 예약을 안 해두면 먹기 힘들고 여기가 

케이크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고 하여 운 좋게 예약을 되었어요 ㅎㅎ

12시에 오픈을 하시는데 맞춰서 방문을 했답니다. 

제작케익

크리스마스에 맞춰 제작 케이크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사각케익이 초코 빙하, 밑에 원형이 화이트베리

저희가 구매한 건 화이트 베리 41,000원입니다.

위에 장식은 먹으면 안 된다고 안내를 해주시네요.

모르고 먹을 뻔했습니다. ㅋㅋㅋ

제작하는 쿠키들

쿠키도 직접 만드시나 봐요.

쿠키들이 진열되어 있는데 케이크만 사기 

아쉬움이 들어 살까 말까 고민이 엄청 되더라고요. 

반응형

주문케익 수령했어요

케이크 수령했어요. 

시간에 맞춰 가니 바로 받을 수 있었답니다. 

케이크는 2~3일 전에 예약해두면 좋답니다. 

쿠키도 챙겨주시고 엄청 친절하셨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흔들렸나 봐요. 

크림이 조금 울퉁불퉁해져 있네요.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케이크 너무 좋습니다.

케이크에 불 켜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크림 하트 케이크 찾아보고 가기 잘한 거 같네요.

안에는 딸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 생크림도 맛있어서

제가 너무 단거는 안 좋아하는데

많이 달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케이크 준비하시게 되면 크림 하트

케이크 한번 드셔 보면 좋으실 거 같습니다.

목금토 : 12:00 ~ 19:00

홀케이크 주문 화-토

주차장은 차 2대 정도 가능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