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겨울이 접어들어 너무나 추운 날이네요.

감기 조심해야 할 거 같습니다.

추운 날에도 배고픔은 어쩔 수 없기에 방문한 곳을 적어보려 합니다. 

피자가 먹고 싶어 방문한 울산 성남동에 위치한

안티카 나폴리를 방문하였습니다.

안티카 나폴리

매일 10: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는 울산 중구문화원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

1시간 무료 이용권을 주신답니다.

화덕에서 피자를 구워주는 곳을 검색하다 보니

피자 맛집으로 통한다고 하여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이고 오후라 사람이 많지 않은 시간에 방문하여 

자리를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들어가기 전 전자출입 명부 및 온도 체크 후 들어갔습니다. 

테이블은 크게 되어있고 

4인석과 6인석이 있었어요.

8팀 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되는 거 같았네요.

그리고 계산대 뒤로 피자를 만드는 화덕이 있어요.

화덕으로 만들어지는 피자는 맛이 없을 수 없겠죠? ㅎㅎ

화덕으로 피자 조리

반응형

메뉴판 사진입니다.

주메뉴는 피자, 스파게티, 스테이크 등이지만

가성비 있게 드시려면 런치나 디너 세트를 이용하시면

여러 음식이 맛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 근데 파스타도 먹고 싶고 리조또도 먹고 싶고

다 먹고 싶은데 선택은 항상 어려운 거 같아요. 

식전 빵과 피클

식전 빵과 피클이 먼저 나왔어요. 

식전 빵은 겉은 화덕에 구워서 나온 거 같네요.

소스에 찍어먹으니 그냥저냥 했어요.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여러 가지 주문했는데 처음으로 나온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입니다. 

사진은 못 찍나 봐요.. 샐러드는 신선함이 그 자체인데 

아보카도가 살짝 열려두고 사용해서 그런지

여자 친구가 조금 먹기 힘들다고 이야기했어요.

쉬림프 새우는 따듯하고 맛있었는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새우황게 로제 파스타 

두 번째 메뉴 새우 황게 로제 파스타

넓은 파스타면을 사용해서 소스가 제대로 스며들어 괜찮았어요.

꼭 중국 당면 먹는 거 같은 기분. 치즈맛은 무난.

고르곤졸라 피자

두근두근 메인은 고르곤졸라 피자

달콜한 꿀에 찍어먹으니 좋았습니다. 

치즈도 확 늘어나고 화덕에 구워 불맛은 조금 나네요.

전 마음에 들었지만 여자 친구는 그저 그렇다고 하네요.

피자는 괜찮았습니다. 드시려면 토마트 쪽으로 선택에서 

드셔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