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한동안 바쁘다 보니 글을 적는 일이 줄었네요.

쉬는 날을 이용해서 점심을 먹으려고 기장에 돈가스로 유명한 집을

방문하였어요. 고향 연화 연화리에 위치해있고

연화는 해녀촌이 많이 모여있어 해산물을 구경도 하고 

자판으로로 되어있는 곳에서 해산물도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주차장이 크게 있다.

11:00 ~ 19: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장은 건물 뒤에 넓게 되어 있어요.

오후 4시 40분쯤 도착했더니 브레이크 타임에 걸렸네요.

5시부터 운영한다고 해서 옆에 보면 대기표 키오스크를

등록해두었네요. 등록해두면 차례대로 휴대폰으로 안내가 왔어요.

외부 인테리어 사진

기다리는 동안 외부 구경하면서 사진도 찍고 했어요.

크리스마스도 다가오니 이쁘 조명등이 많이 설치되어 있어요.

5시가 넘어 자리 안내받고 2층부터 안내를 해주네요.

창문 자리로 앉으면 전망이 좋아요. 바닷가가 보이는 자리예요.

고향연화 메뉴판

고향 연화 메뉴판입니다. 

다 먹어보고 싶은데 고르는데 너무 고민이 되느냐

돈가스는 하나 먹어야 해서 모둠 카츠정식 하나 주문 후

면을 좋아하는 여자 친구를 위해 나폴리탄 보통으로 주문했어요.

테이블입니다.

반응형

테이블 세팅은 물이랑 샐러드 소스

저 샐러드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땅콩소스인 거 같은데 샐러드 먹을 때 가득 뿌려먹으면 맛있어요.

2층 자리에서 외부 풍경

바닷가가 보이는 풍경 자리 1자리 남은 거 잡을 수 있었네요.

브레이크 타임 막 끝내고 들어와서 주문이 밀려

30분 기다리는 동안 해가 지는 풍경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기본 반찬은 정갈하게 나오는 동안 단무지 한 개 먹고 안 먹었어요 

고향연화 맛있게 드시는 방법

고향 연화는 맛있게 먹는 방법

메뉴마다 먹는 방법이 자세하게 적혀있었다.

돈카츠 먹을 때 저 방법 다해서 먹어보았는데 확실히

고추냉이에 찍어먹는 게 좋았다. 어릴 때는 그리 안 좋아했는데 

저도 나이가 먹었나 봅니다.

모듬카츠 정식
나폴리탄
레몬에이드

모둠 카츠 정식, 나폴리탄 레모네이드 31,500원 계산

가성비 있게 드시려면 세트를 주문하는 방법도 있어요.

세트를 주문하면 전복 리조또를 드셔 볼 수 있답니다.

맛평가

돈카츠는 오늘은 반삭 한 식감이 살아났네요. 괜찮았습니다.

나폴리탄이 햄 향이 나면서 토마토소스가 좋았습니다. 

기본적이면 맛을 잘 살린 거 같아요. 나폴리탄 추천

밝고 향기로운 빛이나는 순간

다 먹고 나오니 날이 어두워지네요.

해가 짧아 지기는 했어요. 

겨울이 오고 다시 움직임이 힘들어지지 않을까 싶고

한동은 또 조심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