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휴일은 이용하여 저번에 가지 못했던 미미옥을 방문하려고 나왔어요

점심을 먹기 위해서 집 근처 맛집이라는 곳으로 달려갔죠 ㅎㅎ 

11시 30분에 갔는데 벌써 몇 분에 손님이 점심을 드시고 계시는 중이었네요. 

미미옥 위치

지하주차장이 보이는 옆에 C동 입구입니다. 

울산 중구 동천1길 40 세영이노세븐 지식산업센터 1층 C동 160호

영업시간 11:00 ~ 20:00(라스트오더 19:30)

매주 일요일과 매달 둘.넷쨰 주 토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서 방문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미미옥 입구에요 조금만 들어가면 바로 보이고 주문은 키오스크 이용하면 되시고

울산 페이를 결제하실 때는 안에서 이야기하시면 되는 거 같았어요. 

메뉴판이에요 전 세트메뉴도 있지만 전 양지 쌀국수 반상에 매콤 새우 야채 코로케 주문했어요

반응형

손님분들이 계서서 전체 사진은 못 올렸어요 일식집 분위기로 자리가 되어있고

상품들도 판매하는 진열장이 있었어요

같이 나와야 하는데 고로케가 조금 늦게 나오는 바람에

하지만 맛있어 보여서 용서가 되었어요 ㅎㅎ

서울식 쌀국수라 후기를 남기자면 한국식으로 비교하면 곰탕 먹는 느낌? ㅎㅎ

맑은 국물에 은은한 향에 딱하지 않아 너무 좋았어요

고수가 사용되지 않고 한국식에 맞게 허브를 이용하신다고 하여서 쌀국수에 거부감을 없으실 거 같았어요

양지 고기에 쌀국수와 한점 먹으니까 좋았고

전날 술한잔 했다며 해장이 될 맛이었네요 ㅋㅋ 고로케는 소스를 꼭 찍어서 먹어보세요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후기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다음에는 차돌박이로 변경해서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결제 후 먹어본 후기를 적은 내용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