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사진을 구경하다 보니 생각이 나네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기억나시나요?
제가 소개드리고 싶어 사진 찍은 사진 몇 장 가져왔어요 ㅎㅎ

서도역 폐역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지금은 사용을 하지 않는역이고 분위기가 옛 모습을 가지고 있어
남원에 사진명소로 많이 찾아오시죠 ㅎㅎ 웨딩촬영으로도 방문하는 곳이니
지금 가을날에 정말 좋을꺼 같지 않나요?

서도역 전경

반응형

옛 모습을 그대로 보존 저기 보이는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으면 내가 조선시대에 막 시간 여행하는 느낌을 받을 거 같네요.
이거 컨셉촬영 각이네요? ㅋㅋ

가보시면 사진 촬영할 곳도 많기 때문에

구경하는데 좋은 장소일 거라 생각됩니다.

남원을 가시게 되면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