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카메랑입니다.
거제도 방문하여 신선대에 방문하였습니다.
바람의 언덕을 구경하였으면 신선대도 산책 겸 구경하면 딱일 듯합니다.

신신대 핫스팟

신선대가 사진 스팟이 보이면 입구입니다.
여기서 사진 한번 찍어줘야죠 ㅎㅎ
전 구경하고 돌아오는 길에 도장을
찍으려고 합니다.
여기서 신선대까지는 걸어서
2~3분 정도 걸어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선대 가는길

저기 신선대가 보이네요
신신 선대는 신선이 놀던 자리라 해서
붙여진 이름이래요.

신선대에 올라서면 굽이치는 해안이
거제 최고의 비경을 자랑한다. 풍류를 즐기던 신선은 간곳없지만,

그곳에 서면 누구라도 쪽빛 바다 날개를 달고 신선이 될 듯합니다.

신선대

여기까지 볼 수 있고 더 들어가면 절벽이
보이기 때문에안전에 유의하면서
구경하셔야 합니다.
구경하는 동안 날씨가 너무 좋아 사진도
이쁘게 나오네요 ㅎㅎ
찰칵찰칵~~ 촬영해줘야 하죠

다시 돌아가는길 바람의언덕 근접해 있다.

다시 돌아가는 길
날이 더워서 그만 올라가는데 허덕이며 복귀했네요.

인증사진 찍어줍니다

돌아와서 신선대 스팟 촬영 ㅎㅎ
방문도장 콕콕 찍고 가줘야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